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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 최적화중 콘텐츠의 키워드 , 태그의 올바른 사용 및 설정 방법

검색최적화 태그 설정방법

검색 최적화를 위해 태그를 설정하는 일반적인 방법과 태그를 잘못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태그는 글의 핵심 내용을 검색엔진에게 알려주는 가장 효과적이면서도 강력한 방법이지만, 잘못 사용하게 되면 오히려 검색 최적화 방법 중에서 노출에 부정적인 요소로 작용될 수 있습니다. 검색 최적화에서 태그의 올바른 설정 방법입니다.

 

검색엔진 최적화 작업 중 노출을 위해 사용하는 태그 설정에 대한 사용 방법에 대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검색 최적화에서 노출을 위해서 키워드(태그)는 가장 강력하고 효과가 있는 요소입니다. 그러나 이런 키워드, 태그를 올바르게 사용하지 못해서 오히려 노출에서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과거에는 검색엔진이 똑똑하지 못해서 주로 키워드,태그에 의지해서 검색에 상당한 부분을 노출시키는 경우가 있어서 이를 이용한 방법으로 본문 상단에 #태그로 도배를 했던 시절이 있었으며, 이러한 태그 설정 방법이 효과를 보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검색 엔진이 발전하면서 오히려 인간보다 더 똑똑해진 현재는 이런 태그 설정 방법이 통하지 않습니다.

 

현재는 AI까지 등장하면서 콘텐츠를 판단하는 기준이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발전되어 있습니다. AI가 작성한 글도 판단해서 분류할 정도의 수준까지 진화해서 지금은 과거의 태그 설정 방법을 사용할 경우는 오히려 검색 노출에 부정적인 요소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주의해야 할 일반적인 키워드 ,태그 설정 방법입니다.

검색엔진에게 혼동을 주는 다량의 태그설정은 피해라.

여러 종류의 비슷한 태그를 남발해서 그중 하나는 검색에 노출될 거라는 생각으로 태그를 남발해서 설정하는 경우는 그 반대 효과가 나타납니다. 사용자 지정 태그는 페이지 정보에 많은 영향을 주는 키워드로 키워드가 대량으로 존재할 경우, 검색 엔진은 무작위로 키워드,태그를 선택하게 되고, 그 선택된 태그의 정보와 페이지의 정보가 논리적이지 않을 경우 검색 순위에서 밀릴 수 있습니다.

 

이중 태그 설정은 노출을 위해 작성된 페이지로 인식할 수 있다..

동일 태그라도 이중으로 사용하거나 문맥에 맞지 않게 끼워 넣기식 태그 설정은 검색 엔진이 노출을 위해 작성된 페이지로 인식하고 노출에서 제외시킬 수 있습니다.

 

AI로 작성하는 콘텐츠는 검색엔진이 상업적 태그로 인식

AI로 글을 작성해서 글을 올리게 되면 글의 패턴을 인식해서 AI 콘텐츠로 판단하고 검색에서 저품질 글로 바로 하락시키며 사이트 전체가 검색 노출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검색 최적화애서 태그는 중요한 요소이며 태그를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따라서 검색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수도 있지만 잘못 사용하게 되면 오히려 부정적 요소중 가장 큰 요소가 될수 있습니다. 올바른 태그 사용으로 검색 엔진 최적화에서 노출 순위에 피해가 발생하는 일은 없어야 할거 같습니다.



태그 설정방법
많은 태그보다 오히려 적은 태그가 긍정적입니다.